① 서비스 제공은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아래 각 호의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
수 있습니다.
1) 설비의 유지·보수, 업그레이드, 서비스 진단 등을 위한 정기/임시 점검 또는 사전에 공지/통지한 경우
2) “회원”의 시스템에서 발생한 사고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경우
3) “회원”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인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
4) 협력사와의 서비스 관련 계약 종료, 정부의 명령/규제 등 “회사”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어 30일 전에 “회원”에게 통지한 경우
5) “회사”의 귀책사유가 없는 사유 또는 기타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
②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, 중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시점으로부터 7일 전에 “회원”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“회사”가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
없는 사유(“회사”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내지 서버 장애, 시스템 다운 등)로 인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하며, 이러한 경우에도 사유가
해소되는 즉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합니다.
③ “회사”가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, “회사”는 종료 30일 전에 “회원”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“회사”가 30 일 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
있는 경우 “회사”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까지 “회원”에게 통지하는 것으로 사전 통지의무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.
④ “회사”는 본 약관, 세부지침,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본 조 제①항의 서비스의 제한 또는 중단으로 인하여 “회원”이 입은 손해를 책임지지
않습니다.